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야기/오스트리아 여행 이야기

판도르프 아울렛 키즈까페 Lalalu kidscafe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 아빠 입니다.
오늘은 판도르프 아울렛 내에 위치한
Lalalu kidscafe 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주로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판도르프 아울렛은
부모님들의 마음편한 쇼핑을 위해서
키즈까페와 같은 장소가 필수 인데요

한국인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키즈까페
Lalalu kidscafe가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Lalalukidscafe
+43 676 6228470
https://goo.gl/maps/fwad7mshzdP37NLHA

Lalalukidscafe · Gewerbestraße 4/Unit 39, 7111 Parndorf, 오스트리아

★★★★★ · 어린이집

www.google.com

까페 입구

내부로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느낌을 주는 조명이 반겨준답니다~^^

동화처럼 예쁜 내부 모습

이날 방문했을 때는
이른 시간이라 아직 아이들이 없었어요.
층고도 높고 기본적으로 넓은 평수의 까페라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카운터
캠핑존~~떠나자 캠핑

라온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캠핑존~~
캠핑카와 바베큐 그릴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가게와 당근밭
그리고 다른 채소들을 파는 마트까지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정말 천국과도 같은 곳이었어요.

여러 판매 상품들~

매장 내에는 이렇게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맛있는 간식들~

놀다보면 배가 고픈데 간식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간단하게 간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늑한 테이블~

테이블에 앉아서 아이들과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노는동안 부모님들은 이곳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도 누릴 수 있겠네요.

2층 그물망과 볼풀장 및 여러 놀이기구들

2층이 그물망으로 되어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은 좀더 활동적으로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스펀지 블럭

푹신푹신한 스펀지로 만들어진 풀장도 있고
옆에는 볼풀장도 있어서 아이들의
힘을 쫙 빼놓을 수 있는(?)
아주 훌륭한(?) 공간이랍니다 ㅋㅋ

신나게 놀고 있는 라온이~

여러 장난감들이 준비 되어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오랜시간 놀 수 있어요.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중간에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커피에요.
정말로 감사했어요. 사장님 최고~~^^

아늑한 놀이방

놀이방에는 주방기구와 피아노, 기타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자아이들은 신기하게도
주방놀이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나무로 만들어진 퀄리티 좋은 주방기구와 함께
라온이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놀았죠.

이용가격은 한 시간에
9.5유로 에요.

이중에서 0.5유로는
좋은 일에 기부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위에 첨부한 링크에 보시면 홈페이지 주소가 있으니
들어가셔서 좀 더 정확한 정보들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계속 못가고 있지만
빨리 부스터 샷을 맞고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네요.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