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이야기/국내 여행

남이섬, 가평 가족 풀빌라펜션 추천 <바인 패밀리&키즈 사계절 풀빌라>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 아빠입니다. 
오늘은 남이섬 여행 때 이용했던 <바인 패밀리&키즈 사계절 풀빌라>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naver.me/G5r46GzR

바인 패밀리&키즈 사계절풀빌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이곳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풀빌라 인점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독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검색해 보니 다른 곳들은 보통 몇 채씩 붙어 있어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들이 많아서
가족들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제한 사항이
좀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런데 이곳은 독채로 사용하니
그러한 제한사항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2층 놀이시설 및 바베큐 존

2층으로 아이들이 올라가서 따라가 보니
인조잔디가 깔린 멋진 테라스가 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를 할 때도 아이들은
바로 옆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 
2층엔 전기그릴이 설치되어 있어서 따로
숯불을 피우지 않아도 되는 게 좋았습니다.
물론 미리 말씀드리면 사장님이 1층 바베큐 공간에
준비해 주십니다^^

1층 거실 및 화장실, 주방

독채로 사용하는 풀빌라답게 1,2층 모두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이날 저희 가족은
총 성인 4명, 아이들 2명이 이용했는데 
침대도 넉넉하고 거실 소파도 푹신푹신해서
아주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부엌도 공간이 충분했고 무엇보다
전기밥솥, 커피머신, 제빙기 등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그냥 몸만 가도 돼요. 
제빙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ㅎㅎ 하나 사고 싶을 만큼요!!

1층 첫번째 방 패밀리 침대 및 싱글침대

널찍한 패밀리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있어서 3~4명은 거뜬히 한방에서
잘 수 있어요.
저는 코 고는 아빠이기에 거실로 가서 잤지만
2층에도 더블 침대가 있으니
코고는 분들은 2층을 이용하시면 돼요.

대용량 냉장고와 게임기

매장용 냉장고도 준비되어 있어서
술이나 음료를 많이 준비하신 분들은
시원하게 줄기 실 수 있어요.
2층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오락실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녁 먹고 게임을 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더군요ㅎㅎ
추억의 메탈슬러그 꿀잼!!

2층방 더블 침대 및 화장실

2층 방에도 더블 침대와 함께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에도 문제가 없겠네요.
화장실도 2층에 하나 더 있어서
번거롭게 1층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돼요.

2층 거실 TV 및 외관 풍경

2 가족이 함께 와서 좀 공간을 나눠서 이용하고 싶다면 더더욱 이곳을 추천드려요. 
2층에도 TV가 있어서 서로 취향이 다른 가족들끼리
그냥 편하게 나눠서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창밖에 보이는 풍경도 아직 초봄이라 (4월 중순 이용)
아직은 푸릇푸릇한 모습이 아니지만
여름이나 가을에 오면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즐거운 저녁 식사 및 아침 식사

비록 숯불은 아니었지만 전기그릴로 준비해 온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2층에도 작은 싱크대가 있어서 야채 같은 걸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야간에도 멋진 수영장

풀빌라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마음껏 밤새도록 수영을 할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퇴실 때까지 따뜻하게 수온이 유지되어서
밤 11시까지 수영을 했어요.
물론 아침 일찍 일어나서도 다른 사람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이용했습니다.
수심도 성인 남성 허리를 넘지 않기에
위험하진 않았어요. 

실내 수영장(야간)

남이섬 여행을 하며 숙박하면서
기분 좋게 힐링할 수 있었던 
<바인 패밀리&키즈 사계절 풀빌라> 
남이섬에 가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