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이야기/국내 여행

강릉 숙소 추천 <오월의 정원> 펜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 아빠입니다.
요즘 강릉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던데 강릉에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예쁜 펜션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네이버 지도]
오월의정원
강원 강릉시 구정면 생길목길 36-8
https://naver.me/xZOJc7m2

네이버 지도

오월의정원

map.naver.com


위치는 강릉 시내랑 좀 떨어져있지만
차로 15분~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기에
그리 불편하진 않았어요.


오월의 정원 포레스트 전경

오월의 정원은 최근 포레스트라는 별채형 구조가
새로 생겨서 좀더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는 좋은 옵션이 될거에요.

주차장과 입구

바로 옆에는 차를 두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객실카드

체크인을 한뒤에 객실카드를 두장 주시는데
하나는 안쪽 출입문 옆에 꽂아 놓으시면 되요.
난방과 전기를 제어하려면 항상 꽂아놓아야 되거든요.

거실
침실 및 부엌

기준 2인,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곳이라
부엌이 크진 않지만 거실이 넓어서
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신축 건물이라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정말 좋았어요.

욕실
화장실, 욕실

욕조와 샤워부스가 있고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족끼리 이용한다면
동시(?) 사용이 가능할거 같아요 ^^;;

노천탕

노천탕은 사용할 경우 미리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
추가 비용은 있지만 한번쯤은
이용해 볼만할거 같아요.

욕조

욕조도 넓어서 노천탕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 딸이 만 세살인데 욕조에서 한참을 놀았네요.

바베큐장
바베큐장

바베큐장도 있어서 가족들과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천막으로 되어 있어서 눈이오거나 비가와도
전혀 문제없어요.

침실 쪽 TV

거실뿐만 아니라 침실 쪽에도 TV가 있어서
서로 원하는 프로를 볼 수 있었어요.

욕실 세면대

세면대도 따로 있어서 정말 편했고 수건도 넉넉했어요.

정원
연못
튤립들

사장님이 직접 꾸미시고 가꿔놓으신
꽃들과 조경물들이 참 예뻤어요.
아직 좀 이른 계절이라 다 피진 않았지만
펜션이름처럼 5월에 오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만날수 있을거 같아요.

정원
정원 연못
정말 운치있었던 연못

오월의 정원이 아름다운건 아마도
연못 때문일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나무들과 잘 어우러지며 특히
연못에 비친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정원 모습
야외수영장
정원
5월에는 더 예쁠거 같음
연못
잉어들

연못에는 잉어들이 살고 있어서
직접 모이도 줄 수 있어요.
아이들에겐 정말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숙소에서 보이는 풍경
일반 객실
일반 객실 야외욕조

저희가 묵었던 오월의 정원 포레스트 쪽 말고
기본 객실은 연못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숙소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더욱 아름아울거 같아요.
야외 욕조도 있어서 옆 객실과 좀 뚫려있긴 하지만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니
아마도 가성비 적으로는 일반 객실 쪽이
더 좋을거 같네요.

조식 서비스

오월의 정원이 좋았던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조식 서비스가 있다는 점!
9시에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커피와 음료 과일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훌륭한 한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원 앞 토끼
일반 객실 앞 연못

야경도 정말 예뻤어요. 사진 찍는 커플들도 많았습니다.
특히 연못을 바라보며 바베큐를 먹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야경
야경
야경
야경

가족끼리 또는 연인,친구들과
강릉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좀더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서
힐링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오월의 정원은 좋은 추억을 선물해줄
숙소인것 같아요.
강릉에 가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