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헝가리 이민 생활 이야기/헝가리 맛집

부다페스트 마카롱 맛집 <CHEZ•DODO>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 아빠입니다.
오늘은 부다페스트에 있는
마카롱 가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HEZ•DODO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


CHEZ•DODO 입구

CHEZ•DODO의 위치는
성이슈트반 대성당 근처에요.

Chez Dodo
06 70 341 3845
https://maps.app.goo.gl/jfSppozsPtVfZRK27?g_st=ic

Chez Dodo · Budapest, Sas u 7, 1051 헝가리

★★★★★ · 프랑스 제과점

maps.google.com

가게가 정말 작은데 알바생만 4~5명 정도 되었어요.
포장해서 가는 손님이 많더라구요.


가게 내부
뒤에 냉장고도 귀염귀염

마카롱 가게답게 인테리어도 알록달록해서
마치 마카롱 나라에 온듯한 기분이었어요. ㅋㅋ


다양한 마카롱들

진열되어 있는 모습만 봐도 행복해졌어요.
마카롱 만드는게 쉽지 않은데
숙달된 직원들의 노력덕분에 작은 가게에서도
대량 생산이 가능하네요.

뒤에 마들렌이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마카롱도 맛있었지만 뒤에 보이는
마들렌이 정말 맛있었어요.
속에 크림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꽉찬 맛을 느끼실수 있어요.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

크기랑 두께가 적당하고 식감도 굿 :)
컵? 종? 모양의 케이크도 있어요

뒤에 보이는 종? 컵? 모양의 케이크는
가격이 좀 비싸서 주문하진 못했어요.
마카롱 자체가 비싼 디저트라 다른 케이크들 역시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마카롱의 퀄리티를 보면 아깝단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마카롱들

마들렌 강추!! 가게문을 나서면서
하나더 주문할까 말까 고민했던 마들렌이네요.
초록색은 피스타치오, 차이티 마카롱인데
색깔이 비슷해서 어떤게 피스타치오인지 기억이…;;
차이티는 제 취향에는 안맞았어요.
피스타치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스타치오는 꼭 주문해보세요.

커피도 함께
가격표
영수증

개당 가격이
마들렌 790ft, 마카롱은 600ft 입니다.
커피는 690ft이구요.

마카롱 만드는 직원들

흔쾌히 사진찍는걸 허락해주셔서 한장 찍었어요.
오픈된 주방이라 청결하고 전반적으로
믿음이 가는 가게였어요.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포장 박스

포장 박스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거 같아요.
물론 마카롱 가격이 개당 600ft이기에
가격이 좀 비싸긴하지만
이런 선물을 받는다면 무조건 행복해질거 같네요.

완성된 마카롱들

완성된 마카롱들은 선별 작업을 거친 후
진열대로 가게 되요.

명함도 예쁘다

사장님이 미술을 전공하신게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어요.

주소 및 홈페이지

https://instagram.com/chezdodomacaron?igshid=YmMyMTA2M2Y=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팔로워 숫자가 2만명이 넘네요. 와~~

부다페스트 이슈트반 대성당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