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이야기/한국 생활 정보

송산 신도시 <큐리 키즈 까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아빠입니다.
오늘은 송산 신도시 점
<큐리 키즈 까페> 방문후기를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네이버 지도]
큐리키즈카페 송산신도시점
경기 화성시 꽃내음1길 19-26 채울프라자 6층
https://naver.me/FGeHr5uz

네이버 지도

큐리키즈카페 송산신도시점

map.naver.com


큐리키즈까페 송산신도시점은
입장하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카운터
실내 테이블 석

키즈까페는 보통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지만
항상 부모님과 함께 오는 공간이기도 하기에
부모님들이 얼마나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도
중요한 요소인거 같아요.

정말 넓고 쾌적한 매장

그러한 점에서 큐리키즈까페는
개인적으로 정말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방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다양한 인형들
다양한 테마의 방
여기는 부엌을 테마로 한 곳

그리고 아이들의 힘을 제대로 빼놓을 수 있는
트램펄린장이 정말 크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양말을 신어야 한다는 안내문구를 보지 못했는데
다른 아이들을 보니 다 맨발로 신나게 뛰어 놀더라구요.
빔 프로젝터로 뽀로로 영상이 계속 나와서
지루하지않게 오래 놀 수 있는 분위기 였어요.

뽀로로와 함께하는 트램펄린

바로 옆에는 볼풀장과 미끄럼틀이 있었어요.
그런데 미끄럼틀은 경사가 좀 심해서
엉덩이가 아팠어요.
좀더 완만하고 긴 슬라이드가 있다면
더 좋을거 같아요.
이 날 방문하며 유일하게 느꼈던 아쉬운 점 이었어요.

미끄럼틀과 볼풀장

블록쌓기도 블록이 크고 많아서
집도 만들수 있었어요.
벌써부터 내집 마련의 꿈을..^^;;

재미난 블록쌓기

요즘 핫한 편백나무큐브방도 있었는데
가루도 날리지 않고 양도 많아서
아이들이 재밌게 모래놀이? 나무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편백나무큐브 방
엄마와 함께 신나는 메이크업 놀이
메이크업 &amp; 의상실
텐트와 인형의집들

큐리키즈까페는 남자아이들보다
여자아이들이 더 재밌게 놀 수 있는 곳 같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과 인형들이 아주 많거든요 :)

낚시터?
낚시터 컨셉
다 갖춰져 있는 캠핑존

낚시터와 캠핑장을 테마로 한 공간도 인기가 많았어요.
미세먼지로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요즘
이렇게라도 기분을 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유아들을 위한 공간
실내 모습
아빠와 엄마들을 위한 만화책들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슬램덩크와 원피스 등 인기있는 만화책들이
전권 구비되어 있어서
아빠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여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단 생각이
잠…시… 들었어요.

예약룸
여러 테마의 룸들
메뉴판

큐리키즈까페는 어른 입장료에 기본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일부 음료는 추가 금액을 지불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본 음료들
주차 안내

주차는 기본 4시간인데 음식을 주문하면
추가 시간이 주어지는 것 같았어요.
신나게 놀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출출함을 달래줄 친구들
돈까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돈까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기본기 충실했던 돈까스였어요.

짜장볶이

좀 덜 달았으면 좋았을텐데, 아마도 아이들 입맛을
잡기 위해 달게 만들어진 메뉴라 그렇겠죠.

로제파스타

그냥 시판용 소스로 만든것 같은 평범한 맛이었지만
나쁘지 않았던 로제파스타 였습니다.

센서가 작동하는 공 놀이

요즘 키즈까페에 많이 보이는 공놀이 게임장인데
센서가 작동을 안해서 제대로 즐긴 순 없었어요.

벌집모양의 놀이기구

저희집 아이가 정말 좋아했던
벌집모양의 놀이기구였어요. 요리조리 오르기도하고
이동해가며 한참을 놀았네요.

꿀벌 같네 ㅎㅎ

꿀벌처럼 저 안에서 집에 가기 싫다고 하는걸
겨우 데리고 나왔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던
<큐리키즈까페 송산신도시점>

보완해야 할 부분들도 있었지만
이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이용할만한
멋진 키즈까페였어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