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헝가리 이민 생활 이야기/헝가리 라이프

토트넘 핫스퍼스 스타디움 방문 후기 (22.04.16 토트넘 vs 브라이튼 전)

안녕하세요. 라온 하우스의 라온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 버킷 리스트 중 하나였던
손흥민 경기직관!
토트넘 핫 스퍼스 스타디움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관람했던 경기는 22.04.16 에 있었던
브라이튼 전 이었어요.
시즌 막바지이고 얼마남지 않은 홈경기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을 방문했어요.

화이트레인져스 역에서 내린 후 5분 정도만 걸으면
웅장한 토트넘 핫스퍼스 스타디움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정말 평범한 동네 한복판에 있는 경기장

그런데 정말로 아주 평범한 동네 한복판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어서
조금은 어색하기도 했지만 역시 영국인들
축구에는 진심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웅장하다 웅장해!
오래봐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 색~~

너무 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옆에 있는 기념품 샵으로 향했어요.


생각보다 판매하는 굿즈들의 종류가 다양했어요.
후드티부터 모자, 가디건 등등
유니폼 외에도 실용적인 것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경기장 입장 시 보안검사가 은근 까다로워요.
그러니 가방은 최대한
안갖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507 구역 쪽에 앉았는데 윗층이지만
아주 잘 보였습니다.

킥오프 :)

경기는 정말 잘 보였는데
경기력은 최악이어서 아쉬웠어요.
최악의 전반전을 마치고나서 하프타임!

피쉬앤 칩스 와 맥주

역시 영국의 물가는 ㅎㄷㄷ
피시앤칩스와 맥주를 시키니 15파운드;;;;
많이 곤란한 가격이었어요..
그리고 맛이 없진 않았지만 덜 튀겨져서
반죽이 그대로 보이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507구역 쪽은 그늘이 져있어서 좀 추울수 있으니
꼭 외투나 긴팔을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경기는 종료직전 한골을 먹혀서 0:1로 패배..
유효슈팅도 하나 없는 최악의 경기였지만
그래도 손흥민 선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엔
가드(경비원)에게 잘 얘기해서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었어요. 확실히 경기장은
더 가깝지만 경기를 전체적으로
즐기시려면 윗층으로 앉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추가 사진 및 동영상과 함께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티켓위너스 라는 대행업체를 통해서
티켓을 구했는데 정말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손흥민 선수 코너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