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헝가리 이민 생활 이야기/헝가리 맛집

정원이 아름다운 부다페스트 맛집 BOBO 레스토랑 후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 아빠입니다.

Bobo Restaurant
+36 70 772 2665
https://goo.gl/maps/12WsCdcfP1ygHknc9

Bobo Restaurant · 1022, Marczibányi tér 7, 1022

★★★★★ · 음식점

www.google.com

오늘은 부다페스트에 위치한 정원이 아름다운
Bobo 레스토랑에 대한 포스팅을 할게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도시답게 부다페스트에는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이 번잡스러운 도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는
힘들 때가 많은거 같아요.

가족사진

식당을 검색하던 중 라온엄마가 찾은
Bobo 레스토랑은 예쁘고 넓은 정원이 있는
정말 아름다운 식당이에요.

여름과 가을엔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기는 걸
추천드립니다.
겨울엔 식당 내부도 깨끗하게 꾸며져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 되요.

푸짐한 한상

어린이 메뉴도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의 경우 매뉴 선택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새우 우동 파스타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담백하니 맛있었고 슈니첼 역시 무난했어요.
어린이 메뉴로 시킨 닭가슴살 요리도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메뉴였습니다.

또 먹고 싶다ㅠ

스테이크는 함께 나온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웰던으로 주문했는데도
많이 질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 텐더

두번째 방문시 주문했던 닭가슴살 텐더인데
함께나온 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이 정말 좋았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소고기 찜(?)

소고기를 장조림처럼 찐(?) 메뉴였는데
양은 좀 적었지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좋았던 메뉴입니다.

식전빵

식전빵과 함께 나온 버터가 일품이었어요.
계속 리필해서 먹고 싶을만큼 맛있었는데 왜..왜..
우리 동네엔 이런 빵을 파는 곳이 없는 걸까요 ㅠ

시원한 레몬에이드

올 여름은 식당에서 콜라대신 레몬에이드를 많이
주문했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양 때문이었어요.
콜라는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레몬에이드는
대용량이라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식사 후엔 정원을 산책하며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아마도 이곳에서
야외 결혼식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식당 정원 사진들 여러장 투척합니다.

식당 외관
식당 정원
야외 테이블
메뉴판
메뉴판

가격도 식당 규모나 퀄리티를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뭔가 좀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실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