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in 세상/끄적 in 문화

신형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feat.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안녕하세요. 라온하우스의 라온아빠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의 물량이 부족하여 기기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저는 2월에 헝가리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395,000~400,000원으로 지금보다 저렴하게 구매 하였습니다.

네온색상

색은 그레이색과 네온색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네온색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레이색도 괜찮았지만 나중에 중고로 판다면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는 색보단 개중적인 기본 컬러가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일련번호 확인

닌텐도는 베터리 개선판이 신형으로 출시되었기에 꼭 확인을하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중고거래 시에도 마찬가지이구요. 구형은 HAC 001 신형은 HAD 001 입니다.

베터리 시간은 구형버전이 2시간 30분~6시간 30분인데 반해 신형버전이 4시간30분~9시간으로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설치방법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패드와 충전기, 본체, 독, HDMU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TV 연결시에 필요한 독인데 휘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여 확인을 하였는데 다행히 이상없었습니다. 닌텐도는 내구성은 정말 취약한거 같아요.

본체

파우치도 구매하였습니다. 닌텐도 정품으로 구매하였고 내부에 게임 카드를 넣을 수 있고 본체를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호 필름

본체 화면을 키면 설정화면으로 자동 접속 됩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접속까지 해주면 바로 닌텐도 스위치를 즐길수 있습니다.


함께 구매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입니다. 대략 65,000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올라서 어제 가보니 8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과대포장;;;

그 유명한 링크 입니다. 사실 RPG 게임을 좋아하진 않는데 인기게임 답게 정말 몰입도가 좋네요. 어렵긴 해도 자유도가 높아서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이것으로 신형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함께 구매한 링피트 개봉기로 찾아뵙겠습니다.